신청한 프로젝트 선정된 프로젝트 나의 포인트 이력 나의 포인트 출금

▶ 일정을 다시 조율하고 싶어요
- 리뷰하는사람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조율해주세요. 매장과 직접 조율은 불가하며 당일 시간 변동으로 인한 조율은 매장과 조율하시면 됩니다.
카카오 채팅으로 아래 내용을 보내주시면 조율 도와드립니다.

*캠페인명
*성함
*방문날짜
*시간
*인원수

▶ 인원수 변동이 있을 때는?
- 제공내역이 인원수별로 다를 경우 달라진 인원수 제공내역으로 체험을 하시면 됩니다. 
단 최대 4인까지이며 미취학아동 2명은 성인1명으로 간주합니다.
- 매장에 따라 간혹 4인 초과도 체험이 가능하기도 합니다. 4인 초과 시 담당자와 꼭 조율 해주셔야합니다.

▶ 신청 후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- 상시 모집이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확인을 합니다. 신청하신 날짜보다 늦게 선정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 그럴 경우에는 담당자가 일정 조율을 위해 연락을 드립니다.
- 신청자가 많을 경우 신청 시 희망하셨던 날짜보다 늦게 선정되기도 합니다.

▶ 캠페인 재참여가 가능한가요?
- 체험 후 3주가 지나면 같은 캠페인 재신청이 가능하며 프랜차이즈인 경우 지점별로 지역이 다르기 때문에 바로 체험이 가능합니다.

▶ 선정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- 카카오톡 알림 또는 문자로 발송됩니다.

▶ 휴대폰 카메라로 캠페인 체험이 가능한가요?
- DSLR 또는 미러리스 촬영이라면 더 좋으나 핸드폰 촬영도 가능합니다.

▶ 배송체험단에 선정 됬는데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
- 카카오채널을 추가하신 뒤 담당자에게 먼저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 하시고 만약 발주가 이미 이루어진 상태인 경우 주소 변경은 불가합니다.
신청 시 신중하게 정하시고 신청 부탁드립니다.

▶ 운영하는 블로그가 여러개일 경우 다 신청해도 되나요?
- 자유롭게 신청 가능합니다.

▶ 선정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- 블로그지수, 영향력 등에 따라 선정됩니다.

▶ 지원한 캠페인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.
카카오 채팅으로 
캠페인명/성함을 남겨주시고 취소한다는 내용을 남겨주시면 취소해드립니다.

▶ 대리체험은 가능한가요?
- 신청하셨던 블로그 또는 인스타 등 계정에 가이드양식을 잘 지켜서 올려주시면 상관은 없으나 업체에 따라 안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
담당자에게 대리체험이라고 말씀을 미리 해주세요.

▶ 체험 후 받은 제품의 재판매,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?
- 콘텐츠를 위해 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재판매는 불가능합니다.

▶ 대가성 라벨을 꼭 삽입해야 하나요?
대가성 라벨 삽입은 필수사항입니다. 대가성 라벨을 부착하지 않거나 리뷰작성 이후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리뷰하는사람들, 광고주,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시 대가성 라벨을 부착해주세요.

▶ 작성한 리뷰는 삭제하거나 비공개해도 되나요?
리뷰는 전체공개로 모두가 볼 수 있게 올려주셔야 하며, 작성된 리뷰는 최소 6개월 이상 업로드 상태를 유해야합니다. 유지 기간 이전 삭제할 경우, 제공 받은 만큼의 비용이 청구됩니다.

▶ 연락 없이 리뷰 등록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?
리뷰 등록 기간이 지났는데 지속해서 연락이 되지 않고, 리뷰도 등록되지 않는 경우 제공 내용에 대한 보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으며 추후 리뷰하는살마들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▶ 선정이 잘 안 돼요. 페널티가 부여된 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회복되나요?
가이드양식에 준수하여 업로드 하여 따로 수정요청을 하지 않아도 되는경우 선정률이 높아집니다.